Welcome

 

함께한 이들을 사랑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Worship 

 

찬송가: 390장 “예수가 거느리시니”

 

기  도:

  1. 우리의 가정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어려운 시기에 더욱 강건하여 지길
  2. 우리 교회와 미국과 대한민국, 세계 열방에 회복의 역사가 이루어 지길
  3. 오늘 주신 말씀에 의지하여 강하고 담대하게 승리하는 날이 되길

Word

여호수아 19장

여호수아 19장도 이어서 이스라엘 지파에 따른 땅 분배가 계속됩니다.   시므온 지파는 유다 자손의 기업이 너무 많기에 유다의 기업 중에서 그들의 땅을 분배 받습니다.   이어서 스불론 지파는 가나안 북부 내륙지방을 분배 받습니다.  잇사갈은 16개의 성읍과 마을들을 분배 받고, 아셀 지파는 22개의 성읍과 마을들을 분배 받았으며, 납달리 지파는 19개의 성읍과 마을들을 분배 받습니다.   마지막으로 단 지파는 인구에 비해 작은 땅을 분배 받았지만 스스로 경계를 더욱 확장하여 레셈이라는 지역을 정복합니다.   지파 별로 모든 땅을 분배한 여호수아는 마지막으로 자신의 기업으로 딤낫세라 성읍을 받았습니다. 이로써 제사장 엘르아살과 여호수아 그리고 이스라엘 지파의 족장들이 실로에서 제비를 뽑아 기업을 나눈 사역이 모두 마치게 됩니다.


Work

 

– 하나님이 나에게 주신 기업은 무엇입니까? 그 기업을 통해 내가 감당해야 하는 사명은 무엇입니까?

 

– 내가 더욱 지경을 넓혀야 하는 부분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하여야 지경을 넓힐 수 있을까요?

 

–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깨닫고, 더욱 지경을 넓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