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함께한 이들을 사랑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Worship

 

찬송가: 351장 “믿는 사람들은 주의 군사니”

기 도:
1.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어려운 중에 있는 이들의 삶이 속히 치유되고 아름다운 신앙의 일상이 회복되길
2. 오늘 읽고 깨달은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 삶의 열매가 맺히길
3. 사랑하는 가정과 교회, 조국 대한민국과 미국에 하나님의 화평이 임하길


Word

신명기 8장

신명기 8장에서 모세는 백성들에게 사십 년 동안 광야의 길을 걸은 것의 의미를 일깨우며 가르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을 위해 먹이시고, 입히시며 아름다운 삶으로 인도하시는 유일한 분이심을 기억하기를 당부합니다. 그 앞에서 겸손하고 여호와를 경외하는 민족이 되기를 촉구하는 것입니다.  이어서 또한 모세는 만약 이스라엘 백성이 이 땅에서 부요하고 강성하게 될지라도 그들의 능력의 근원이신 하나님을 잊어버리고 다른 신을 섬기면 가나안 백성들과 같이 멸망하게 될 것임을 예언합니다.   조상들과 맺은 언약을 이행하기 위해 이스라엘 백성을 가나안 땅으로 이끄신 하나님의 소리를 청종하라고 교훈합니다.


Work

 

– 여러분이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겪을 때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바라시는 것은 무엇일까요?

 

– “믿음은 지금 나의 부족함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주실 것을 기대하는 것이다”라는 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하나님께서 나와 우리 가족이 잘 되길 바라시고, 믿음으로 채워나갈 것을 기대하며 살아가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