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함께한 이들을 사랑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Worship 

 

찬송가: 342장 “너 시험을 당해”

 

기  도:

1.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어려운 중에 있는 이들의 삶이 속히 치유되고 아름다운 신앙의 일상이 회복되길

2. 오늘 읽고 깨달은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 삶의 열매가 맺히길

3. 사랑하는 가정과 교회, 조국 대한민국과 미국에 하나님의 화평이 임하길


Word

민수기 25장

민수기 25장에서 이스라엘이 싯딤에 머물다 백성 중에 모압의 여자들과 음행하게 된 사건이 일어납니다. 이스라엘 남자들을 유혹하여 이스라엘의 신앙에서 이탈하도록 이끕니다. 모압 여인들은 자신의 신에게 제사를 하면서 이스라엘 백성을 청하고 함께 절하게 됩니다.   그 결과 하나님의 진노가 이스라엘에게 임하여 염병으로 2만 4천 명이 죽게 됩니다. 하나님의 진노를 멈추게 한 것은 다름 아닌 비느하스라는 인물의 거룩한 분노였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을 향한 하나님의 질투심을 대변한 그는 배교자와 미디안 여자를 단창으로 치고 이로 인해 역병이 그칩니다.   그의 행동에 하나님은 비느하스에게 영원한 제사장직을 약속하십니다. 미디안이 이스라엘을 영적인 합정에 빠뜨린 사건으로 하나님은 미디안에 대한 토벌을 명하십니다.


Work

 

– 바알브올의 뜻은 무엇이며 바알브올에서 일어난 사건은 무엇입니까?

 

– 염병으로 2만 4천 명이 죽었을 뿐 아니라 백성의 수령마저 처형당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비느하스와 같은 용기와 죄의 유혹을 이기는 믿음으로 하나님의 진노를 막아내는 우리 되길 기도합니다.